검색
  • miraksmith

IELTS 반이 7월 개강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에서도 해외이민이나 유학을 준비중인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토익이나 토플은 한국 / 일본/ 미국에서만 통용되는데 비해 IELTS는 전세계 135개 국가에서 영어평가 기준으로 공식적으로 통용됩니다. 영국을 포함하고 있는 유럽권이나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등의 영연방 국가들에서도 이민이나 취업비자 또는 학생비자를 신청할때 요구하는 시험이기도 합니다.


저희 용인 캠브리지 프렙센터는 캠브리지 어세스먼트 코리아의 공식허가를 받고 시험준비반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캠브리지 어세스먼트 코리아의 스피킹 시험관이신 원장님과 함께 스피킹과 리스닝을 준비하고, IELTS 전문강사이신 김보영 (할리) 선생님과 스터디 전략 및 독해, 문법등을 공부하게 되며, 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스터디 그룹을 지원하고자 스터디 룸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주 3회 오전 10시~12시까지 강의가 진행되며, 나머지 오전시간이나 오후시간중 저녁 6시까지 스터디룸이

제공됩니다. (주 6시간 수업료 30만원 + 교재비와 대관비) 최대한 빨리 좋은 성적이 나올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아카데믹과 일반 시험은 어느쪽으로 준비할 것인지 모집된 정원이 지향하는 시험을 토대로 커리큘럼이 제공되거나, 지원자가 많은 경우 각각 반을 분리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문의 031- 337 1080,

010 7167 1018

조회 0회